본문 바로가기
일상.... Life/맛집...Eat

원주 부리또 만나 골목식당 타코 , AK점

by 꿈꾸는사슴 2021. 5. 28.

골목식당 방영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해진
부리또 만나!!
AK백화점내에 입점했다는 소식을 듣고 처음으로 방문했다.
평소 브리또,타코,랩 종류의 음식을 좋아해서 기대가 많이 되었다.

매장은 깔끔했고 자리는 4~5개? 정도로 많지 않았다

방송에도 나온 내용이지만
원주 부리또만나에서는 기본 토핑으로 올라가는
고수를 뺄 수 없다!!!
고수를 입에도 못대는 우리는 살짝 망설였지만
직원분이 본인도 고수못먹는데 여기 타코는 잘 먹는다는 말에 믿어보고 먹어보기로 했다.

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한 것이 아쉽...다

메뉴는 타코 4가지 종류가 있었다
식사로 먹을거라면 3~4개정도가 적당하다고 한다.

타코 두개를 주문하면 1개를 주는 이벤트 중이여서
총 3가지의 타코를 맛볼수 있었다

따로 제공되는 소스가 정말 매력적이었던 타코

가장 맛있었던 새우가 들어간 타코!!!

전체적인 느낌은 약간 이국적이면서 굉장히 별미로 느껴졌다. 재 방문의사는 100%였으며
다만, 손으로 음식을 먹는게 익숙치 않은 여자친구는
먹는 내내 화를내며 다시는 먹지않겠다고 다짐했다ㅠㅠ
먹는게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너무 맛있었고
맥주 안주로도 제격이었다. 추천!!

 

댓글